반가워요. 요즘도 미세먼지가 참 심각한것 같기도해요. 날씨는 선선해서 외출하기 좋은것 같은데 미세먼지가 심각하기도 합니다. 오늘도 그시절의 노래들을 들어 보기를 해볼수있는 시간을 가져보신다면 좋을 텐데요. 이번에는 윤시내 DJ에게 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해보시게 되었는데요. 방문자분들도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가수분이신 윤시내씨는 1970년대와 1980년대를 대표하시는 여성 디바이시군요. 이번에 엄청 오랜만에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들어보네요. 특히나 1980년대 하시면 이노래가 떠오르는 분들도 많을 거에요.
이번에 감상 하실 노래는 윤시내 dj에게인데 정말 명곡중에 명곡이죠!! 참 히트한 노래들이 많을 거에요. 그것들 중에서도 이번에는 소개해보는 이노래를 골라보았는데요. 현재 들어보아도 너무나도 좋은것 같기도해요.
윤시내 dj에게는 시대를 앞서나간 노래가 아닌걸까 싶어요!! 현재 들어보아도 정말 멋있는 그시절의 명곡입니다. 80년대 이러한 노래가 나왔었다니 지금 2018년에 다시 한번 들어 보시며 큰 감동을 받으시고 있어요
정말 멋있는 노래같습니다!! 매번 들어보아도 정말 들어보기 좋은데요! 또한 약 30년 전의 윤시내씨 모습도 비디오을 통해서 볼수가 있습니다^^ 옛추억들의 1980년대 대표 명곡!! 비디오으로 감상하시기바랍니다.
연관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