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노래를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1980년대에는 유로댄스음악이 상당한 인기를 끌었었죠.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그시절 그리운추억의롤라장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해보는 노래들을 통해서 그시절의 추억을 떠올려 보시는건 어떨까 싶은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그시절이 그리워지셔서 찾아주셨겠죠. 저도 그시절이 그리워 이렇게 추억의 노래를 찾아 듣고 있는데요. 정말 반갑고 좋네요!! 언제 이렇게 나이가 먹었나 싶은데요. 아마 여러분들도 20대 전후로 들어보셨던 노래들일겁니다.
어느새 지금은 중년이 되어있을건데요. 젊은 시절의 추억을 떠오르게 해주는 추억의롤라장 팝송들인데요. 씨씨케치, 데이비드라임,런던보이즈, 모던토킹등등 그시절을 풍미했던 가수들의 노래들이 모두 들어있는데요.
어느새 시간이 참 빨리도 가버렸죠.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듣고 있다보면 그리운 1980년대로 돌아가는듯한 기분을 느끼시게 될겁니다. 청춘이 그리워지게 해주는 노래들이에요.
2016년도 이제 2달밖에 남지 않았죠. 어느새 이렇게 흘러가버렸는지 아쉽기만 한데요. 오늘 은 추억의 신나는 노래들을 들어보시기 바래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모두 감상을 해보고 있는데 역시 최고에요!!
지금 들어도 정말 좋은 유로댄스음악들인데요. 위에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선택해서 들어보실수가 없지만 아래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재생목록 리스트를 제공하고있어서 원하시는 노래로 선택해서 들어보실수가 있습니다.
영상의 좌측 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이 있을겁니다. 재생목록을 클릭을 하시면 바로 선택해서 들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첫번쨰로 나오는 노래는 런던보이즈의 노래가 나오네요. 두분 지금다 고인이 되셨죠. 뮤직비디오로 보니 더욱더 감동적이고, 좋네요. 귀에 이미 익숙하실 추억의롤라장 팝송들 즐겁게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