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장학재단 고객센터 연락처와 상담시간 안내

 

대학생들에게 학자금 지원을 해주는 한국장학재단은 교육부 산하의 준정부기관입니다. 주요 업무로는 학자금대출 수행, 우수학생/저소득층 국가장학사업 수행, 인재육성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학자금 재원 조성을 위한 재단채 발행과 운용, 장학금 등 학자금 지원 재원 모집 관리, 기숙사 등 학생복지 시설의 설치와 운영 등이 있습니다.

 

한국장학재단 고객센터 바로가기

한국장학재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먼저 확인해요', '질문있어요', '의견있어요' 등의 메뉴를 확인하시면 자주 찾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한국장학재단 자주묻는질문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등록금 분납 연계 대출, 농촌출신 대학생 학자금 융자, 장학금, 인재육성지원, 홈페이지 관련, 학자금 지원구간, 연합생활관, 저금리 전환대출, 학점은행제 학습자 학자금대출 등에 대한 내용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찾는 답변이 없거나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FAQ

 

한국장학재단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2-6490-8000입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 고객센터 대표 상담전화 : 1599-2000, 02-6250-9500
  • 이용시간 : ARS 365일 24시간, 상담원연결 평일 오전9시~오후6시

 

 

ARS 번호 안내 및 상담원연결

한국장학재단 고객센터에서는 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학자금 지원구간, 대출 상환, 우수장학/근로장학/인재육성, 취업 연계 지원사업(고교장려금, 희망사다리)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상담원에게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