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묻지마세요 김성환 노래듣기

 

이번엔 즐거운 주말이군요! 이상하게 저는오늘 주말인데 눈이 일찍 떠지더라구요. 그렇기에 인터넷을 하다가 참 들어보기 참 좋은 노래들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아마도 중년분들에게 훨씬더 공감을 사실만한 노래입니다.

묻지마세요 김성환

오늘 함께 들어보실 노래는 바로 김성환씨의 묻지마세요라고 하는 곡인데요. 그냥 제목만 보셔도무엇을 묻지말라고 하는것인지 알수가 있어요ㅋ 요즘 저역시 절실히 느끼고있습니다. 나이를 먹으시면 먹을수록 시간이 너무나도 빠르게 지나가는것같네요.

묻지마세요 김성환

묻지마세요 김성환

어린시절에는 하루 하루가 참 길었다는 생각이었는데 현재는 정말 시간도빠르게 가고 그만큼 나이도 먹는거 보게 되면 참 세월이 야속하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되기도하더군요. 이번엔 그렇다보니 저 또한 묻지마세요 노래가 참 많이 와닿더군요.

묻지마세요 김성환

묻지마세요 김성환

아마 묻지마세요 소개해보는 이노래 좋아하시던 분들은 대부분 이러한 가사에공감이 가서 좋아하게될겁니다. 이번엔 라이브로 노래듣기와 노래방 반주 동영상을 함께 준비를 해보시게 되었는데요. 그렇다보니 먼저 라이브로 들어보고 이후에 반주 동영상에 맞추 어서 따라서 불러보신다면 상당히 좋으실것 같기도 합니다.

이번에 방문자님들도 지금 즉시 한번 소개해드리는 노래듣기 바로 즉시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상을 저도 하고있는데 참 들어보기 좋습니다.. 특히 가사를 잘 살펴보면서 들어보세요 가사가 특히나 공감이 많이 가실것같네요 소개한 노래듣기 들어보고 아래 반주에 맞추 어서 따라서 불러보세요.

멜로디도 좋으며,, 가사도 좋기 때문에 노래방에서도 불러보게되면 정말 멋있으실것과 같은 노래입니다 이번 안내를 해드리려보는 추천곡 즐감해 보시기바래요. 그러면 이번에 소개를 해본 묻지마세요 - 김성환 노래듣기는 이만 끝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즉시 한번 그리운 노래 들어보기를 해보세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 가보겠습니다.

 

관련기사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 노래듣기

어서오세요 얼마전에 보니까 걱정말아요 그대 노래가 표절의혹에 휘말렸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찾아보다가 오늘 다시 듣게 되었어요. 독일의 어느그룹의 노래와 비슷하다는 의견인데요. 오늘 밑에 함께 준비도 해보긴했네요 개이적으로 정말 좋아하였던 곡인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 노래에요. 조금 전에는 응답하라 1988에도 수록이 되어지게 되며 큰 인기를 다시 받게 되어 지기도 하였던 곡이기도하죠. 지치고 힘든 마음을 달래주게되는 치유송이었어요 표절의혹에 휘말린 독일의 노래도 한번 들어보긴 하였는데 느낌상 조금 유사한 느낌이 들게 되기도 하더라고요. 사적으로는 후렴부분만 조금 유사한 기분이 들게 되기도하더라고요. 워낙에 제한적인 코드로 노래들을 만들고 하다보니 비슷하실수도 있긴 할것같아요 가장 먼저 먼저들 들국화 걱정..

자세히 보기...

 

불광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근래에 정말 보고 싶은 영화들이 꾀많이 있답니다. 저 역시 보고싶은 영화들이 있기때문에 상영시간표를 찾아보았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불광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는방법과 주차장, 대중교통 사용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동안 영화들이 개봉을 안하고 있다가 요즘들어서 많이 하게 되는데요. 역시 영화는 극장에 가서 봐야 제맛이기도 한데요. 바로 실시간으로 상영시간표 보시는방법부터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불광 cgv 홈페이지 불광 cgv 상영시간표 보기 불광 cgv 교통안내 불광 cgv 주차장 이용안내 불광 cgv 홈페이지 방문 하신 분들도 실시간으로 불광 cgv 상영시간표 또는 예매를 하기 위해선 정식 화면으로 접속을 해보셔야합니다. 정식 CGV사이트에서 지역별 극장을 선택을 해..

자세히 보기...

 

김추자 님은먼곳에 듣기

이번엔 '김추자 님은먼곳에'라고 하는 지나간 옛날 노래를 준비해보았어요. 1970년대를 대표하시는 여성싱어 이십니다. 그시절에 참 인기가 많았어요. 현재 들어보아도 참 대단하다 싶은 곡들이 많은데요. 김추자씨는 1969년도에 처음 앨범을 발표 하면서 가수로 데뷰를 하게 되었어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김추자 님은먼곳에는 1970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랍니다. 46년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군요. 이러한식으로 따져보니 정말 정말 오래 되었구나 새삼 느끼게 되어 지시는데요. 어떻게 이러한 노래가 나왔을까 참 신기하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애절하고도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인데요. 참 시대를 앞서 나간 노래라 생각이 되어지느데요. 소울과 대한민국의 향수가 더해져서 더더욱 애절하고 슬프게 들려오는듯하기도..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