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날씨가 쌀쌀하니 이런 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오늘은 휘성씨의 노래를 한번 들어보도록 할건데요. 쌀쌀하고 쓸쓸한 이런 계절에 더욱더 잘어울리는 노래가 아닐까 생각이 되어지네요.
대한민국의 R&B 가수로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가수분이기도 하죠. 워낙에 좋은 노래들이 많으신데요. 그중에서도 휘성 가슴시린이야기는 직접 휘성씨가 작사를 하신 노래이기도한데요. 2011년도에 발표를 하시게 되어진 노래이죠.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이노래를 찾아서 듣게 되었는데요. 휘성씨는 이런 스타일의 노래들이 정말 잘 어울리시는것 같아요. 이 노래는 안무도 많은데 라이브로도 정말 완벽하게 소화를 해주시죠. 그리고 용준형씨의 피쳐링도 너무좋죠.
아래는 휘성 가슴시린이야기 뮤직비디오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랜만에 뮤직비디오를 보게 되었는데요.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휘성씨의 정상 스타일이 참 잘어울리시는것 같아요. 스타일도 좋았고 앨범 컨셉도 상당히 좋았던것 같은데요.
벌써 6년이나 흘러간 노래가 되었네요. 얼마전에 이노래가 너무좋아서 한창 많이 들었던것 같은데 말이죠.
아마도 이노래 발표년도 보시고 그렇게나 오래되었나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바로 위에는 라이브로 들어보실수가 있는 휘성 가슴시린이야기 노래듣기인데요. 역시 휘성씨는 라이브이죠! 안무도 좋고, 스타일도 좋고, 노래도 너무너무 좋네요. 오늘의 추천곡은 휘성씨의 노래 준비를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