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정말 제가 참 좋아하는그렇게운 가요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적으로 무척이나 좋아하여서 근래에도 더러 생각나서 찾아 감상 하고 하는 노래 입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1999년도에 발표가 되게 되어진 곡이기도합니다.
이번엔 코요태 실연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워낙에 대표곡이 많으신 그룹인데요. 그것들 중에서도 저는 소개하는 이 노래가 또한 좋네요.매우 신나고 경쾌한 댄스곡인데요. 왜그런지 소개하는 이 노래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요즘에는 뭉클해지기도합니다.
1999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곡인데 2000년대를 앞두고 밀레니엄 시대라고 하시면서 한껏 들떳던 추억도 나는것 같기도하고 예전도그렇게워지는것 같아서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조금씩은 뭉클하게 느껴지게 되어지더군요. 벌써 18년이나 흘러간 노래가 되었죠.
근 20년이 다되어 가는곡인데 현재 들어보아도 너무나도 좋더라고요.또한 멜로디가 너무나도 좋네요. 아아아~~~오오~~ 하는 부분들이 또한 좋은것 같기도합니다. 왜그런지 모르게 과거를 회상하게 만드는듯한 노래(?) 이번엔 노래동영상으로 두편을 준비를 했어요
1998년도에 데뷰를 했었던 그룹으로 차승민, 김구, 신지로 구성이 되어 지게 되어있었습니다. 사실 음악적으로만 따지게된다면 이떄 원년멤버일때가 가장 코요태 다웠던것 같죠. 음악적으로도 더좋았고 뛰어났던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김종민씨의 합류로 팀인지도가 높아지며 현재까지도 롱런하게 되어지신것입니다.
상단에는 LIVE로 들어 보실수가 있는 코요태 실연 감상인데요. 그때쯤에는 AR기술도 없는 생 라이브인데요. 댄스곡이고 상당한 고음을 감안하게 된다면 이정도면 정말 잘부르는거죠!! 이러한 식으로 보시고있기에 1990년대가더욱더 드리워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