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친구 노래 히트곡 모음

 

이번 시간에는 오랜만에 걸그룹의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네요. 이번에 소개를 해드려볼 그룹의 주인공은 여자친구입니다. 최근에 음원만 발표를 하면 차트를 올킬하는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그룹입니다.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로 구성이 되어져있는 그룹인데요. 히트곡이 정말 많죠.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히트곡이 모두 들어있는 여자친구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데뷔는 2015년도에 하게 되었죠.


 

 

데뷔곡은 유리구슬이라는 노래였는데요. 지금도 이노래는 참 좋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사실 처음에 노래를 들어보고 너무 좋아서 이후에 여자친구란 그룹을 찾아보게 되어진 경우인데요. 파워청순 컨셉의 노래들이 많아요.

 

 

 

발표한 노래들이 청순하면서도 파워풀한 노래들이 많아요. 그래서 현재는 파워청순의 대명사로 꼽히고 있기도 해요. 밝고 활기찬 소녀들의 이미지를 내세우며 활동을 하고있는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그룹이죠.

 

위에는 히트곡들이 모두 들어있는 노래모음이랍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을 통해서 모두 편안하게 들어보시죠.

처음에는 역주행을 통해서 화제가 되었지만 이후 발표하는 노래마다 히트하며 정주행을 하고있습니다.

 

기분좋게 해주는 여자친구 노래들인데요. 오늘은 걸그룹의 노래들 준비했는데 음악성까지 뛰어나 정말 귀가 즐겁군요.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은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